본문 바로가기

만능보따리

명량쌀핫도그에서 모짜렐라핫도그

728x90
반응형
728x170

명량쌀핫도그 모짜렐라핫도그 냠냠 !

 

 

 

- 시원한 밤공기와 함께,

 

따스한 추석연휴는 잘 보내셨나용?

 

 

 

 

저는 아는 지인과 함께 -

 

시원상쾌한 밤공기와 함께, 저녁을 먹으러 가고 있습니다.

 

 

 

 

부추곱창을 맛있게 먹고 -

 

그 옆에 있는, 신월7동점 명량쌀핫도그 집을 들렀는데요.

 

 

 

 

가까스로, 안에 있는 4명이 오기 전에 -

 

먼저 도착해서, 저는 모짜렐라핫도그를 시키고

지인은 통모짜핫도그를 시켰습니다.

 

 

 

예전에는, 늘 명량쌀핫도그 가게 앞에 -

 

사람들이 줄을 길게 서서,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꼭 한 번 먹어봐야 겠다고 생각했는데요.

 

오늘에서야, 그것을 이루네요!

 

 

명량쌀핫도그에서 모짜렐라핫도그를 냠냠하였는데요~

 

 

 

윗부분에는 치즈가 듬뿍있었고,

끝에는 햄이 들어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핫도그 안에 소세는 별로라서 !

핫도그 안에는 치즈만 잔뜩있는, 통모짜가 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

 

 

 

 

 

다음에는 이곳에서 -

 

모짜렐라핫도그가 아닌, 통모짜핫도그를 먹고자 다짐하 !

 

 

 

그럼에도 맛있게, 부추곱창을 먹고 -

그럼에도 넉넉하게, 명량쌀핫도그에서 디저트도 먹고 왔네요.

 

 

 

간만에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충분한 대화를 할 수 있어서 좋았고 -

그 사이에서 여러 다양한, 맛있는 음식이 함께해서 좋았던 -

 

 

그런 행복한 추석연휴였네요.

 

 

 

 

 

양천구에 산다면 -

신월동에 산다면 -

 

사실, 신정동도 좋아요 ^^

 

그리고 우성상가에 들렀다면...

 

 

 

-

"꼭, 신월7동점 명량쌀핫도그집을 방문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