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 [나루토]

원피스 886화 애니 <천룡인> 돈키호테 묘스가르드성

728x90
반응형
728x170

원피스 886화 애니 <천룡인> 돈키호테 묘스가르드성




F. 오토히메







시라호시 공주를 노리는 천룡인_

그러한 그들에게 공격을 가하는 넵튠 !




CP0 로브루치

공격 시동 거는 순간_




!!!

!!

!



-





원피스 886화 천룡인에게 무슨 일이_

원래 못생긴 얼굴, 더 못생겨져서 큰일 !








엥_

나니?

무슨일?








원피스 애니 과거, 오토히메는 자신의 몸으로_

어느 천룡인을 감싸며 구해주고...







그것은 바로, <천룡인> 돈키호테 묘스가르드성 !

- 10년 전 그가, 지금 다시 한 번 등장하다.



(그의 한 마디에,

고개를 숙인 로브루치 !)






오토히메 왕비에게, 깨달음과 은혜를_

그렇게 새롭게 등장한 돈키호테 묘스가르드성 !




원피스 886화 돈키호테 묘스가르드성 천룡인, #인간성



원래 그들은 사람이 아니였나?

인간성을 배우니, 사람되었다?




(절대권력이고, 신이고 나발이고_

우선, 사람부터 되자 !)



-



원피스 886화 애니 줄거리에서 부는 신박한 바람_



돈키호테 묘스가르드성 <천룡인>" 전력을 다해서

당신들에게 힘이 되고 싶네, 넵튠_!!!




내가 기준이고

내가 중심이고

내가 법이고

내가 규칙이고

내가 원칙이다.


그러한 모든 것들을 스스로 파괴하며_

넵튠에게 무릎까지 꿇은 지금...



레벨리에서는 무슨 일이_

마리조아에는 어떤 일이_

더! 벌어질까 !


+ 이것을 시작으로, 앞으로는 어떠한 변화가 기다리고 있을지...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원피스 애니_

천룡인, 돈키호테 묘스가르드성으로 인해서

더욱 재미나고, 더욱 신박하게 흘러가기 시작 !



원덕이라면, 구독하고

재미난 리뷰 함께 즐겨요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