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능보따리

신발벗고 돌싱포맨 홍준표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

728x90
반응형
728x170

신발벗고 돌싱포맨 홍준표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

 

돌싱포맨 홍준표편_

가장 웃겼던 하이라이트 부분!

 

이상민이 말하는 나쁜 사람이란?

 

 

나는 법적 아닌, 상식적으로 판단하겠습니다!

- 홍판사 -

 

 

홍로몬의 선택: 판사 홍준표

ㅋㅋㅋ

 

 

원고 임원희는 피고 김준호를 명예훼손으로 고발합니다!

 

 

미의 가치판단은 모두 다르지만,

어느정도 객관적으로 판단은 되죠!

 

 

기대하는 짠희에_

 

요리조리 살펴보는 홍후보님!

 

 

과연-

홍로몬의 선택은!?

예능 신발벗고 돌싱포맨 홍준표, 김준호 > 임원희_

짠희의 홍패!

 

 

선택받은 준호와는 달리-

울컥 짠희에 옆에서 웃겨 죽는 탁재훈ㅋㅋㅋ

 

 

그런데-

누가 못생기고 잘생기고 문제가 아니라,

 

 

홍판사" 사실을 적시해도 명예훼손이 됩니다.

 

즉, 허위만 공표했다고 명예훼손이 되는 게 아니라_

사실을 말해도 명예훼손이 됩니다!

 

공연히 사실을 적시해도

= 임원희 못생겼다.

 

 

공연히 사실을 적시하고 계신 홍준표 후보님에

또 한 번 죽어나가는 임원희에-

그런 짠희를 보고 웃겨죽는 김준호 이상민 탁재훈!

 

 

즉-

못생긴 원희한테 못생겼다고 말하면

명예훼손이 될 수 있으니 특별히 조심!

오늘 홍후보님 덕분에(?)

홍스트라이크 치는 임원희!

 

그럼!

잘생겼다는 좋은 건 말해도-

못생겼다는 나쁜 건 말하면 안된다!

 

(우선, 기본적으로 상대에게 상처주는 말을 삼가해야한다는 뜻!)

 

아 죄송합니다_

3번이 아니라 4번이네요-

못생긴 짠희 ㅋㅋㅋㅋ

 

 

화요일예능 신발벗고 돌싱포맨 홍준표 대선후보편!

 

 

검사출신에 정치인이지만_

오늘은 판사가 되어 시작하는

홍로몬의 선택!

 

 

사실1. 김준호는 임원희 보다 잘생겼다.

사실2. 원희는 못생겼다.

사실3. 못생긴 원희한테 못생겼다고 하면 명예훼손이 될 수 있다.

 

(앞으로 조심하자!)

 

 

끝으로-

홍카콜라! 무야홍! 무대홍!

 

2022년은 홍준표를 대통령으로-

대한민국 리빌딩 갑시다!

 

 

홍통령 만만세!

홍통령 화이팅!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