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BS/피고인

[피고인 10화 줄거리] 박정우, 박하연 만나다

728x90
반응형
728x170

 

피고인 10화 줄거리

 

 

탈옥보다 소중한 내 딸,

내 딸 박하연

 

드디어 만난 박정우...

 

 

눈물을 넘어선 감동이 복받치다 !

 

 

 

 

 

 

"리뷰를 통한 피고인 10화 줄거리를

명장면 그리고 명대사로 함께 보겠습니다."

 

 

 

오늘의 핵심 키워드 : 7개의 문

 

오늘의 핵심 엑스트라 : 신철식

 

 

 

 

 

 

엄기준" 내가 잘못 했어...

 

내가 차민호인 걸

아는 사람은 박정우 너 밖에 없어,

 

 

제발 모르는척 해줘...

제발 부탁이야...

 

제발 살려줘!

 

 

이럴 줄 알았지?

으하하하하하핳!

 

 

 

 

 

 

 

엄기준" 니가 이렇게 만든거야...

윤지수, 박하연~

 

 

지성" 차민호 !

너 죽여버린다..!

 

 

 

 

 

[ 피고인 딸 박하연, 아버지 박정우가 간다! ]

 

 

'차민호... 니가 데리고 있는게 아니였어?

이성규가 데리고 있어, 빨리 나가야해...!'

 

 

 

 

 

'우리 박정우 검사님은...

 

눈 앞에서 딸이 죽는게 고통스러울까..

딸 앞에서 검사님이 죽는게 고통스러울까?'

 

 

 

 

 

지성" 7개의 문만 지나면...

나갈 수 있다?

 

 

 

 

 

 

 

 

 

 

 

손광업 교도소장" 여기선...

 

내가 왕이거든?

 

 

자네가 죽는다고 아무도 신경쓰지 않아.

 

도망치다, 죽었다고 처리하면.

 

 

 

 

 

[ 피고인 10화 탈옥 줄거리 ]

 

 

"7개의 문을 한 번에 통과하려면

이 방법 밖에 없어.."

 

 

 

 

 

박정우' 보고싶다... 지수야,

 

 

내 딸, 박하연...

내가 꼭 찾을게.

 

 

 

 

 

지성" 니가...

날 찌르는거야!

 

 

조재윤" 미쳤어?

그러다 진짜 죽으면!

 

 

 

 

 

 

 

"차민호가...

한 짓으로 꾸밀거야"

 

 

 

 

 

 

[ 피고인 10화 탈옥 도와주는 태수 ]

 

 

 

강성민" 필요할꺼야...

 

 

지성" 고맙다, 태수야...

 

 

 

 

 

드디어 찾았다...

 

'내 딸, 박하연 !'

 

 

 

 

 

 

 

 

[ 피고인 10화 부녀상봉 줄거리 ]

 

 

 

아버지 박정우

딸 박하연

 

드디어, 만나다!

 

 

보고 싶어도, 보고싶다고 말하지 못했던

만나고 싶어도, 만날 수 없었던

 

부모와 자식이 드디어 만났습니다..

 

 

 

앞으로 지나온 길 보다, 갈 길이 더욱 산더미 같지만

지금은 부녀를 위해서, 잠시 숨을 돌릴 때가 아닌가 싶네요.

 

 

윤지수가 유일하게 남긴 딸 신린아는, 지성!

무조건 지켜라-!!!

 

 

죽어도, 말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