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능보따리

[청춘시대 1-4회] 꿀잼대사 총정리

728x90
반응형
728x170

 

 

 

 

[ 청춘시대 1-4회 꿀잼대사 총정리 ]

 

 

박혜수" 다들, 니들

익숙한건 아니니까!

 

나는...

죽을 것 처럼 힘든데 !!!

 

 

 

 

 

한승연" 참다참다,

터트리는게 취미인가 봐.

 

 

한예리" 아픈 것 까지,

미안할거 없어요.

 

 

 

 

한승연" 그래 ! 가방이 무슨 죄냐,

죄는 미워해도, 가방은 미워하지 말아야지 !

 

 

류화영" 그래, 다음부터는 그냥

사람을 집어 던져.

 

 

 

 

 

 

[[ 청춘시대 1회 유은재 명대사 ]]

 

 

박혜수" 나만 참는줄 알았다.

나만 불편한줄 알았다.

 

나만 눈치보는줄 알았다.

 

그러고보면, 나는 다른 사람들과

내가 다르다고 생각했다.

 

무례하고 난폭하고,

무신경 할거라고 생각했다.

 

나는 오만했다.

나와 같다.

 

나와 같은 사람이다.

 

나만큼 불안하고

나만큼 머뭇대고

 

나만큼은 착한사람.

 

 

 

 

 

류화영" 38살... 유부남이야,

기러기 아빠야..

 

 

한승연" 저기, 내가 촌스러운거야?

아니면.. 여기서 놀라면 내가 이상한거야?

 

 

박은빈" 세상 참, 저 좋을대로 사는구나...

 

 

 

 

[ 청춘시대 2회 송지원 꿀잼대사 ]

 

 

박은빈" 어디서 소행성 하나 날라왔으면 좋겠다~

 

있는 년이나,

없는 년이나 같이 한방에 죽게 !

 

 

 

 

 

"매X이 뭐 별거야?

돈 받고 섹X하는거...

 

그게 창X야."

 

 

 

 

 

[ 청춘시대 3회 류화영 총정리 ]

 

 

강이나' 나는 쉽게 살아간다.

젊은과 외모 덕분이다.

 

사람들은 쉽게 사는 걸 경멸한다.

모르겠다.

 

쉽게 사는게 나쁜걸까

힘들게 산다고, 제대로 사는 걸까?

 

인생 ! 두번 사는 사람이 아니라면 뭐가

옳은지는 모르는거다.

 

그것도 인생 !

이것도 인생 !

 

그저 그럴 뿐이다.

 

 

 

 

"쉽게 사는 방법도 있어,

애인 하나 만들어.

 

소개해 줄까?"

 

 

 

 

 

 

[< 류화영 한승연 꿀잼 키스신 >]

 

 

정예은" 미안하면 다야? 더럽게...

그 입술로 여기저기 부비고 다녔을거 아냐,

 

 

강이나" 썩나 안썩나 잘 살펴봐라,

아침 저녁으로 !

 

 

 

 

 

한예리" 넌 내가 왜 싫은거냐?

 

넌 내가 싫은거냐...

내 가난이 싫은거냐.

 

 

류화영' 부러워서 싫어.

가난하고 괴팍하고 깡마르고...

 

볼품도 없으면서 날 초라하게

만들어서 싫어.

 

질투나게 만들어서 싫어.

 

럼 되고 싶은데, 너처럼 될 수 없으니까

미워할 수 밖에 없어.

 

 

 

 

[ 청춘시대 4회 한예리 명대사 총정리 ]

 

 

윤진명" 나한테 잘해주지 마요.

 

잘해주다 그만두면...

더 힘들어져요.

 

 

 

 

강이나" 너! 그 남자 만나지마.

네가 다칠까봐 그래...

 

걱정되서.

 

 

 

 

 

한예리' 그 행동이 어떤 의미인지,

나도 알고 있었다.

 

그 동안 난 널 경멸했다.

내가 너보다 잘난사람이라고 생각했어,

 

아니였어.

나에겐... 그저 너만큼의 유혹이 없었던것 뿐이야.

 

 

 

 

 

[ 청춘시대 1~4회 : 명장면 총정리 ]

 

 

윤진명" 좋아하지 마요.

 

누가 나 좋아한다고 생각하면...

약해져요.

 

여기서 약해지면,

진짜 끝장이에요.

 

그러니까...

나 좋아하지 마요.

 

 

 

 

 

 

가난하니까, 여유가 없으니까, 시간이 없으니까...

돈 벌어야 하니까,

 

꽃다운 나이에, 가장 좋은 시기에

연애도 제대로 못하는 젊은이들.

 

 

미안합니다. 나도 같은 20대를 살아가는 대학생이지만,

힘내라는 말 밖에...

 

서로 ! 같이 !

"오늘도 힘내자" 라는 말 밖에 해 줄 수 없어서 미안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