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능보따리

모델 하나 마츠시마

728x90
반응형
728x170

하나 마츠시마

 

-

 

 

 

 

-

일본 모델 : 하나 마츠시마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그녀 !

 

 

 

 

 

 

 

 

 

 

모델 활동은 물론,

하나 마츠시마는 영화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분야에서 -

다양한 필드에서 활동하고 있는데요...

 

 

 

 

 

 

 

너무너무 귀엽고 -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

 

 

 

 

 

89년생의 일본모델 : 하나 마츠시마 -

 

위 미소는,

위 얼굴은,

 

정말 엄마 미소 같아서 더욱 좋네요 !

 

 

 

 

 

 

 

 

 

일상 패션 -

요가 운동 -

CM 광고 -

 

"그녀의 매력은 어디까지 ?"

 

 

 

 

 

매력적이고 -

분위기 있는 하나 마츠시마,

 

 

 

 

 

너무나도 여성스럽고 -

특히나, 눈이 아름답습니다.

 

 

그래서인가?

눈 및에 있는 점도 아름답네요!

 

 

 

 

 

 

넘나 매력적이라도 -

하나 마츠시마를 이제는 일드에서 보고 싶네요.

 

 

모델 활동 -

CM 광고에 이어서,

 

이제는 재미난 일드에서 만나뵙고 싶어요 !

 

 

 

일본은 정말 -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모델들이 많네요.

 

그리고 이번에는 아름다운 모델 | 하나 마츠시마 편 !

 

 

 

Ps.

오늘도 누군가의 미소 덕분에, 웃고 가네요 *^0^*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