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능보따리

BBQ치킨 황금올리브 반반치킨, 닭껍데기 아삭바삭~

728x90
반응형
728x170

BBQ 황금올리브치킨+닭껍데기 아삭바삭~

 

아...

요즘 왜 이렇게 배달 음식이 땡기죠?

 

오늘 점심으로도 짜장면과 탕수육을 먹었는데-

어제는 BBQ치킨을 먹었답니다..

 

 

정말 간만에 양념치킨을 먹고 싶어서, BBQ 황금올리브 반반메뉴를 시켰고-

사이드메뉴도 하나 시키는 건 진리라, 닭껍데기도 하나 추가로 시켰답니다.

 

 

(BBQ 치킨 모델은 김연경 선수네요)

 

300x250

요것은 아삭바삭한 닭껍데기인데요.

 

예전에 KFC에서도 한 번 먹어봤었는데,

그래도 BBQ 것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조금 더 자세히 말하면, 덜 느끼하다!

 

 

(치킨에 치킨무는 필수!)

 

냉장고에 예전에 주문했던 무들이 있어서,

이번에는 무를 추가하지 않았답니다~

 

 

(반반치킨을 위한 소스!)

 

 

그럼 드디어-

BBQ황금올리브 반반치킨을 개봉해봅니다!

 

항상 교촌치킨에서 시키거나, BHC에서 시켰는데-

정말 BBQ에서 주문은 오랜만이네요!

 

 

보기만 해도 맛있는 BBQ양념치킨!

 

 

보기만 해도 겉바속촉으로-

BBQ 후라이드치킨!

이렇게 합치면 황금올리브반반치킨 인데요.

 

가격은 19,000원 입니다.

 

반응형

정말 먹음직스러운 양념치킨+후라이드치킨=황금올리브(반반)치킨!

양념 소스 맛은 달달하면서도, 입에 착 붙다가

샤르르~ 녹는 맛이 너무 좋구요.

 

 

후라이드는 겉은 바삭하나 안은 촉촉해서-

식감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닭껍데기 가격은 3,500원으로-

총 22,500원에 배달비 3,500원까지 해서

26,000원에 맛있는 저녁을 함께 했네요!

 

개인적으로-

양념과 후라이드 中 고민하는 분들은

BBQ 반반치킨을 추천합니다~ㅎㅎㅎ

 

여러분들께서는 어떤 치킨 브랜드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주로 교촌, BHC를 중심으로 먹다가_

아주 가끔씩 BBQ나 다른 브랜드를 종종 시키는데요.

 

 

요즘에는 하나의 메뉴에 딱!

꽂히기 보다는...

여러 브랜드에서 주문하는 것이 땡기고,

또 각 브랜드별 고유의 맛을 번갈아 가면서 느끼는 묘미가 있더라구요!

 

 

참고로-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을 하니,

배달료는 점점 부담되나_

일단 편하긴 한데...

흠흠-!

 

암튼, BBQ치킨은 맛있게 먹었다

후기를 남겨봅니다.

 

 

끝으로-

글쓴이가 시킨 BBQ신정네거리점은 배달도 빠르고

음식도 맛있고-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기억나면 주문할게요~

 

 

내년에도 치킨합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