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능보따리

나는솔로(solo) 11기 현숙 영호, 영숙 상철, 순자 영철 최종 커플

728x90
반응형
728x170

[ 나는솔로 11기 최종 커플 탄생 ]

 

 

 

연예프로그램 나는솔로(solo) 11기에서 최종 커플이 탄생했다.

 

그 주인공은?

 

 

 

 

나는솔로 11기 최종 커플은 총 3커플로-

순자 영철, 상철 영숙, 현숙 영호다.

 

 

 

 

 

이들은 마지막 소감을 전하며-

자신들의 마음을 전했고,

총 3커플이 탄생한 것이다.

 

 

하지만, 옥순은 광수를 거절하며-

최종 커플에는 실패했다.

(거절 사유가 너무 재밌다..)

 

 

 

 

'솔로나라 11번지, 이변은 없었으나 반전은 있었다?'

 

 

나는solo 11기 최종 커플, 그래서 현실 커플은 얼마나:)

 

 

 

 

연애 예능 나는솔로(solo) 11기 최정 3커플!

 

방송에서 이뤄진 3커플 中

현실 커플은 한팀 뿐이다?

 

 

현숙♥영호

순자♥영철

영숙♥상철

 

 

과연.▼.

아직도 사랑하고 있는 커플은?

 

 

 

 

 

 

이변은 없었지만 반전은 있었다? 수요예능 나는솔로(solo) 11기 현숙 영호, 영숙 상철, 순자 영철

이변은 없었지만, 반전은 있었다? 수요예능 나는솔로(solo) 최종 커플 정보 드디어, 솔로나라 11번지 여정...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