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능보따리

술꾼도시여자들2 12화 결말 줄거리 오복집 사장님 결혼식 축가 김정민 노래(내가 사는 이유)

728x90
반응형
728x170

티빙 술꾼도시여자들2 김정민 노래(내가 사는 이유)

 

내가 바로 오복집 사장님 가수야~

그나저나 결혼식에서 부른 축가는!?

 

 

 

 

티빙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2 12화 결말 줄거리:)

 

 

 

 

강지구- 정은지

이선빈- 안소희

한선화- 한지연

 

 

세 사람은 다시 우정으로 똘똘 뭉치고,

서로의 로맨스를 위해서 흩어지다,

1년 후 다시 만난다.

 

 

 

그건 바로 오복집 사장님 김정민의 결혼식 때문인데,

해당 결혼식에서 새신랑이 부른 노래가 화제다.

 

 

이선빈
한선화

 

(달달하다:)

 

 

 

신부를 위해서 노래하는 오복집 사장님 김정민!

노래 제목은 '내가 사는 이유'다.

 

 

 

계속해서 본인이 본인 노래를 열창하는 김정민님!

지금만큼은 배우가 아니라 가수다!!!

 

 

 

아울러 글쓴이는 90년대생으로 -

어린시절 부터 가수 김정민님의 노래를 듣고 자랐는데,

노래: 마지막 사랑에 이어서 내가 사는 이유도 진짜 리얼 명곡이다.

 

 

 

그렇게 김정민이 열창하는 中

강지구도 아이들에게 합류한다.

 

 

 

아니 이분은..!?

지연이 아플 때 치료해준 의사잖아!!

 

 

그러하다..

오복집 사장님 김정민은 의사선생님께 결혼을 한 것이다.

 

 

김정민

 

그는 끝까지 내가 사는 이유를 열창 후 꽃을 주고~

무릎 한 쪽만 꿇고는 달달한 손등 키스도 한다.

 

 

 

노래 못지 않게 스윗하고 달달한 가수 김정민님:)

아니, 오복집 사장님!!!

 

 

술꾼도시여자들2 12화 결말은 김정민 노래 내가 사는 이유 열창 이후

모두가 함께 파티를 함께 하던 中 안소희 역 이선빈의 부러진 하이힐 때문에 넘어지는데...

 

꽈당소희, 그래서 어떻게 되었을까요.▼.

 

 

 

 

 

코믹 로맨스 종영 한국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2 11화 12화 결말 줄거리 한지연 아빠 이필모, 김정

코믹으로 시작해서 로맨스로 종영한 술꾼도시여자들2 결말 줄거리 금요일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2 11화 줄...

blog.naver.com

 

 

재밌는 금요일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2 11화 12화 줄거리 리뷰..

 

끝으로, 오복집 사장님이 부릅니다.

김정민 노래 - 내가 사는 이유

 

띵곡~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