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능보따리

나는솔로 12기 광수, 옥순 현숙에 거절당한 뒤 고독 정식 짜장면 먹방

728x90
반응형
728x170

나는솔로 12기 광수, 옥순 현숙에 거절당한 뒤 고독 정식 짜장면 먹방

 

 

 

나는솔로 12기 광수가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같은 자리에서 옥순에 이어서 현숙에 까지

두 여성에게 연속으로 거절 당했다.

 

 

 

 

결국 애처롭게 혼자 짜장면 먹방을 해야 했던... 고독한 미식가 광수!

 

 

보면서 한편으로는 웃기기도 했고

한편으로는 짠하기도 했는데...

 

짜장면 파워로 각성한 광수 응원한다!

 

 

 

 

 

관전자로 살고 싶지 않아요? 나는솔로 12기 광수 짜장면 고독한 미식가(한국인이 좋아하는 재밌

관전자로 살고 싶지 않아요? 나는솔로 12기 광수 고독한 미식가 나는솔로 남성 출연진 중 유독 표정이 좋지...

blog.naver.com

 

 

▲나는솔로 12기 광수, 옥순 현숙에 연속 거절 당한 뒤

혼자 고독 정식 짜장면 먹는 장면 및 인터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