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 [나루토]

[원피스 461화 애니] 사황 흰수염과 에이스의 과거! "2"

728x9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성이입니다. *'^'*

이번 꿀잼 포스팅은 [원피스 461화 애니] 2번째 이야기-!

 

 

<꿀잼맛잼~ 원피스 정상전쟁 리뷰 고.고-!!!>

 

 

에이스와 징베의 싸움 이후-!!!
나타난 흰수염 해적단....

 

 

겔겔겔겔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래미들은 저리 가버렷~! ㅎㅎㅎㅎㅎ

 

 

 

적어도 이때는 선장 에이스-!!!
자신의 동료를 살리기 위해 불로 벽을 치는데....

이때부터 남다른 클라스~ 으리으리-!

 

 

하지만... 에이스는 아직 루키-!
당연히 흰수염에겐 전혀 상대가 안되지...

 

 

 

 

바다처럼 넓은 흰수염의 마음으로.. 품으로-!
에이스를 아들로 삼는 히로희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굿.굿!

 

 

 

 

 

 

친화력이 좋은 4번대 대장!

사치... 인상도 좋고 음음, 베리 나이스-!!!

 

그리고 1번대 대장 불사조 마르코와-

이야기를 나누는 에이스-!

 

 

 

 

 

이때의 마르코는 정말로 행복해 보였다...

오야지 흰수염과 아들들과의 특별한 정이 보였다...

우엉우헝우엉우헝ㅠ_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에이스-!!!
돼지 검은수염도 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결국은, 흰수염을 등에 업고 활동을 시작한다!

 

 

 

동료들과 같이 먹고-! 동료들과 함께 싸우고-!
그러던 어느날...

 

 

 

 

사치가 가져온 악마의 열매...

그리고 그 열매를 보고 놀라는 검은수염-!!!

 

 

 

 

악마의 열매를 뺏고 사치를 죽인 검은수염...

검은수염을 처단하기 위해 가려는 에이스-!
그를 말리는 흰수염...

 

 

 

 

 

 

흰수염의 이름과 명예를 회복하기 위해서-!
사치의 영혼을 달래주기 위해서-!!!

2번대 대장 에이스는 결국 결착을 지으러 간다...

 

 

 

흰수염의 반대에도...

동료들의 반대에도 말이다!

 

 

 

 

 

자신의 멋대로 된 행동으로 인해...

만든 상황이라고 생각하는 에이스...

엄청난 죄책감을 느끼고 있겠지, 하지만-!

 

 

 

사황 흰수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오야지라는 이름에 알맞게-!!!
자신의 아들을 끝까지 감싸주는 히로희겐... 소름 돋았다.

그가 너무너무 멋있고 듬직해서... 말로만 오야지가 아니였던 것이다.!

 

 

'행복을 전해주는 성이'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To be Continue-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