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 [나루토]

[원피스 462화 애니] 매의 눈 미호크의 공격-! <정상전쟁> "2"

728x9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성이입니다. *'^'*

이번 꿀잼 포스팅은 [원피스 462화 애니] 2번째 이야기-!

 

 

<꿀잼맛잼~ 원피스 정상전쟁 리뷰 고.고-!!!>

 

 

아오키지" 어라라~

역시나 대장답게 죽지 않고, 온 바다를 얼려버리는... 클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이득...!?
발판이 생겼으니... 이제 제대로 된 전쟁이 시작된다!

 

검사, 화염의 비스타도 출동-!!!
흰수염 대장들이여 화이팅~!

 

 

 

 

스모야도~ 타기기도~

전쟁에 참여완료-!!!

 

 

 

 

 

 

우와~ 클라스 굳-!!!
으리으리한 중장들도 모두 한 곳에 집합-!!!
근데, 모몽가 중장밖에 모르는건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고쿠.....

우리의 에이스를 오야지 품으로 돌려줘-!!!

 

 

 

 

아카이누" 변덕쟁이 미호크가 싸울 마음이 생겼나보군...

매의 눈 미호크... 웬만하면 검을 잘 뽑지 않는 최강이 웬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조잘조잘 밍고-!!!

 

 

 

 

매의 눈 미호크와...

사황 흰수염의 거리-!!!

 

 

 

사륜안 윤회안 다음으로 갖고 싶군...!!!

저 매의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핸콕 ><~!

 

 

 

대장 화염의 비스타도...

최강이라 불리는 미호크와 한번 붙을 기세...!?

 

 

 

 

 

 

미호크가 갖고 있는 흑도에 대해서,

너무나도 잘 알고 있는 타시기...

역시 예전에 조로와 만났을 때 부터... 검에 관심이 많아 보이던데, 대단하군!

 

 

그리고 지금-!!!
세계 최강검사에게 어울리는 명도의 공격이 시작된다!

 

 

 

우리들의 오야지, 흰수염에게 말이다!!!!!

과연, 최강이라 불리우는 검사의 한방에... 사황 흰수염은 어떻게 받아칠 것인가!?
말그대로, 정.상.전.쟁이 시작된 것이다... 목숨이 아까운자, 도망가라!

 

 

'행복을 전해주는 성이'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To be Continue-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