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tbc tVn/혼술남녀

[혼술남녀 11화] 고쓰의 노그래 어록

728x90
반응형
728x170

 

 

[[ 혼술남녀 11화 고쓰노그래 어록 ]]

 

 

하석진" 너 같은 뇌섹남이,

네 감정을 제대로 모를 일 없잖아!

 

이 정도면...

노그래 좋아하는게 맞아,

 

인정하자.

 

 

 

 

진상" 좋아하는 여자를

불안에 떨게하는건...

 

고퀄리티 남자가

할 짓은 아니지,

 

 

 

 

[ 혼술남녀 11화 사라진 고퀄리티 ]

 

 

진정석" 밀땅

한 번 해 보시겠다?

 

그 밀당에 장단 한 번

맞춰주지 뭐!

 

 

 

 

 

"그건 제가

알빠 아니죠,

 

학생 휴지 때문에

내가 강의를 지각할 순 없으니까!"

 

 

 

 

[ 혼술남녀 고쓰의 개인주의 어록 ]

 

 

하석진" 제 고퀄리티 강의를,

가장 고퀄리티 시간에 들을 권리 !

 

학생들에게

줘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네, 그러죠.

 

다음부턴 제가 직접 정해서

통보 하도록 하죠.

 

 

 

 

[ 혼술남녀 11화 성대모사도 착각도 잘하는 고쓰 ]

 

 

진상" 저런 이기적인 인간,

누가 좋아하겠어영~

 

누가 좋아하긴,

노그래가 좋아하지-!

 

 

 

 

 

"야 너, 꼴에

여자도 있냐?"

 

 

 

 

 

[ 혼술남녀 11화 어록 ]

 

 

고쓰' 상관없다!

 

사람들의 평판 따위, 난 어짜피

혼자가 좋고 편하니까.

 

상관없다!

날 좋아하는 사람이 없어도.

 

 

 

 

고쓰" 혼자가 편한 내가, 이제는

노그래 너하고 같이 있고 싶다고..

 

 

 

 

 

 

[ 혼술남녀 11화 ]

 

 

노그래" 담담하게 대하자,

어제 고쓰에게 그렇게 까지 말했으니...

 

 

진정석" 노그래씨-!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