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tbc tVn/혼술남녀

[혼술남녀 15화] 소리없는 진정석

728x90
반응형
728x170

 

 

 

 

[[ 혼술남녀 15화 ]]

 

 

진정석" 일시적인 이벤트 효과 보다

 

결국에, 학생들을 위해서는

퀄리티 있는 강의를 해야 한다구요.

 

 

 

 

 

정성호" 내가 나이도 있고,

허접한 강의 들으면서 시간낭비 할 수도 없어서..

 

 

 

 

 

진정석" 그러게, 공시생이

무슨 짝사랑입니까..

 

뭐 잠깐

그러다 말겠죠,

 

 

 

 

[ 혼술남녀 노량진 으리파 : 기범 & 동영에게 ]

 

 

"친구 연애사 걱정할 시간에,

본인들 미래나 걱정하시죠..

 

퀄리티 떨어지는 소리 그만하고

가서 공부나 하라고요, 예!?

 

 

 

 

 

[ 혼술남녀 15화 차마 사랑한다는 말은 못하고.. ]

 

 

정채연" 좋아하지마 !

 

 

박하나 쌤, 남자 있다며

괜히 시간 낭지 하지 말고, 마음 접어-!

 

시키는대로 한다며..

내가 시키는대로 다 한다고 했잖아.

 

 

 

 

 

박하나" 나..

만나는 사람 있어,

 

미안해, 공명아.

 

 

 

 

 

 

진정석" 노그래씨,

우리 헤어집시다 !

 

정말 퀄리티 떨어져서 못 만나겠네요,

이제 끝냅시다.

 

 

 

 

[[ 혼술남녀 진정석 퀄리티, 이번에는 없었다 ]]

 

 

하석진" 이쯤에서 포기하는게...

모두를 위해 좋은거겠지,

 

그래, 잘한거야..

그래도 이게 맞아,

 

 

공명이 마음이 그렇게 진심인걸 알았는데...

어쩔 수 없잖아.

 

내가 형인데...

 

 

 

 

진정석' 나는 오늘도..

혼자 마신다.

 

오늘 마시는 술은,

잊기 위해.. 마시는 술이다.

 

 

 

 

[ 혼술남녀 15화 박하나, 드라마 작가에게 무슨 잘못이라도 했나 ]

 

 

박하선" 진교수님이,

네 형이야..?

 

진교수님...

공명이 형이에요? 친형?

 

 

 

 

 

"형제 사이에서...

내가 뭘 한건지,

 

어디라도 숨고 싶은 심정이야..

그래서 말인데, 오늘은 그냥 가게 해줄래?"

 

 

 

 

사랑하는 사람의 슬픈 뒷모습을

그냥 바라만 보아야 하는 공명,

 

 

 

 

형의 마음은 단 1도 모른체

형을 탓하는 동생 공명,

 

 

 

 

 

 

 

 

 

 

[ 혼술남녀 15화 슬픔도 혼자 감당해야 하는 진정석 ]

 

 

"노량진 고퀄리티의 소리없는 슬픔"

 

 

그가 소리내어 울 수 없는 이유..

사랑하지만, 사랑하는 그녀를 보내야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

 

 

그 모든 슬픈 이유에 답은 모두 진공명.

바로 나의 동생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난 이렇게 처음으로,

혼자 눈물을 흘릴 수 밖에 없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