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드 OCN

[일드 나는 마리안에 8화] 굿바이 요시자와 료

728x90
반응형
728x170

일드 나는 마리안에 8화

 

 

-

 

 

 

이케다 에라이자 -

 

무엇을 그리도, 아련하게 보고 있나.

 

 

 

 

일드 나는 마리안에 8화 & 마지막화 -

 

'결말' 리뷰를 써 내려가고자 합니다.

 

 

 

 

 

눈을 뜬 나카무라 유리카는 -

 

이케다 에라이자가 또, 사라진 줄 알았지만 ...

 

 

 

 

 

 

 

 

드디어 찾은 일기 -

가고 싶은 내 본가 -

 

 

그곳에 쓰여진 내용과 함께

내가 살았던 본가로.

 

 

 

 

 

 

 

자신의 본가를 왔지만, 이케다 에라이자는 인식하지 못해서

 

 

요시자와 료는, "마리씨? 여기."

그리하여 들어가는 내 본가...

 

 

 

 

 

 

 

 

일드 나는 마리안에 8화 "내 본가"

 

본가에 담겼던 모든 것들이 새롭다.

 

 

 

처음 방문했을 때, 나를 맞이해준 사람을 포함해서

모든 것이 처음이고 모든 것이 낯설다.

 

 

그리고 -

 

드디어 열리는 코모리의 일기,

 

 

 

 

 

 

 

 

 

 

 

 

 

 

 

 

일기에는 참으로 여러 내용이 쓰여 있었다.

 

물론, 진짜 코모리는 쓰지 않은 일기.

 

 

 

 

 

 

 

 

일기를 읽을수록 -

그럴수록 점점 -

 

 

알 수 없게 되는 드라마의 스토리와

동시에 이케다 에라이자와 요시자와 료의 혼선 까지,

 

 

 

 

 

 

 

 

따라온 건 코모리 이사오가 아니라 -

따라온 건 이케다 에라이자 ?

 

 

너는 누구?

나는 코모리 이사오.

 

 

 

 

나는 가짜야 ...

 

나도 모조품이야.

 

 

 

 

 

어린 시절 -

 

후미코에 대한 아픔과 상처는 깊고,

 

 

 

 

 

 

 

어머니의 독단적인 판단이 -

 

 

어린시절 후미코를,

지금에 아픈 마리를 만들었고...

 

 

 

동시에 -

그 자리에 서있는 당사자가 아니라면,

 

절대 모를 그 사람만의 기분.

 

 

 

 

 

일드 나는 마리안에 8화 "너는 너"

 

 

남의 시선이 무섭고

남의 눈이 무섭다는 그녀,

 

 

마음의 상처와 그러한 골이 꽤나 깊은 듯한.

 

 

 

 

 

 

 

 

 

 

[일드] 나는 마리안에 8화 '굿바이, 요시자와 료'

 

 

어린시절 후미코와 -

지금의 마리 사이에서 사라진 코모리,

 

 

 

 

 

 

결국 -

 

 

요시자와 료는 그녀의 안에서,

그녀의 속으로 사라지고...

 

 

 

 

 

과거 아픔을 딛고, 점차 일어나기 시작하는 마리는

 

카키구치 요리에게 친구가 되어 줄래? 라는 고백을 하고,

 

 

 

 

 

요리도 -

마리도 -

 

학교 생활을 마치고, 성인이 될 무렵...

 

 

 

 

 

 

 

 

 

 

일드 나는 마리안에 8화 "이케다 에라이자 & 나카무라 유리카"

 

짧은 시간, 참 많은 게 변했다.

 

 

 

자취방에서 대학교는 가지 않고 게임만 하며-

도쿄에는 아는 친구 한명 제대로 없고-

 

멀쩡한 외모와는 달리, 여자친구도 없는 요시자와 료-

 

 

 

그러한 그가 ...

과거 후미코라는 이름 당시, 상처를 입은 그녀의 안으로 들어가

 

시작된 모든 것.

 

 

 

 

 

 

보이지 않지만 -

들렸던 요시자와 료의 목소리.

 

 

그리고 그러한 목소리에,

그러한 그의 모습이 보이는지 -

 

 

이케다 에라이자가 웃는다.

 

항상 어두웠던 그녀가 웃었다.

 

 

 

 

굿바이, 요시자와 료.

어서와, 이케다 에라이자.

 

 

 

처음에는 이해하지 못하였습니다.

 

동시에, 지금도 이렇게 써내려 가고 있지만 -

만화를 보지 않았고, 작가의 심정과 의도를 모르기에

 

내가 쓴 이 글이 -

 

내가 쓴 이 느낌이 맞는지도 모른다.

 

 

 

그래서 내가 생각한 것은,

 

 

"있는 그대로 -

보여진 그대로 -

 

눈 앞에 펼쳐진 그대로 -

 

 

이해 하려고 하지마.

 

생각 하려 하지마.

파고 들려 하지마.

 

있는 그대로 라서 좋은거야.

 

 

이미 누군가의 진심이 누군가의 아픔을 만나...

 

어둠이 빛으로 변하였고, 그러한 빛은 -

보는 우리에게 따뜻한 안식처와 같은 포근함으로 다가왔으니."

 

 

 

Ps. 볼수록 이해하지 못했던 드라마 -

 

끝나니, 이해 할 수 있었던 요시자와 료.

일드 마지막회 알 수 있었던 나는 마리안에 8화.

 

 

퍼즐 같아 이해하지 못했던 모든 내용이-

 

마지막 10분, 모든 것이 연결 되었다 !

 

 

 

 -

있는 그대로의 재미

채널W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