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능보따리

와카남 뜻 재방송 시청률 홍준표 홍카콜라 순금이 이순삼

728x90
반응형
728x170

와카남 [] 재방송 시청률 홍준표 홍카콜라 순금이 이순삼

tv조선 화요일 예능 와카남뜻

-> 와이프 카드쓰는 남자

 

와카남 재방송 일정입니다.

시간과 일정을 확인 후-

가능한 시간에 시청해주세요!

 

 

예능 와카남 시청률입니다.

조금씩 오르락 내리락 하다가_

홍준표 의원님이 등장한 14화에는 상승했네요!

 

[ 출연진 ]

 

박명수 이휘재 장영란 이하정 여에스더

오종혁 홍혜걸 박혜수 홍현희 제이쓴

 

14화에서는 이상준도 나옵니다!

 

 

아니-

이 사람은!?

 

 

와카남 홍준표 홍카콜라가 떴다!!!

28일 화요일에 방영된 14화 입니다.

 

 

홍의원님이 오시자, 곧바로 박명수님이 오셔서 인사!

 

 

멋지게~ 아름답게~

꾸미는 남자 홍후보!

 

 

ㅋㅋㅋㅋㅋㅋㅋ오자마자

박명수 처럼 버럭(?)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방금

화 내신 것 같은데...ㅋㅋㅋ

 

 

유쾌통쾌상쾌 홍후보님_

와카남에서 솔직담백하게, 거짓말없이! 가식없이!

있는 그대로, 모든 것을 소통하자고 하시네요.

 

 

와카남 홍준표 등장에,

스튜디오는 화기애애~

아니 정치인이 이곳에 웬일로!?

 

아니...

홍카콜라가 머선129!?

 

홍후보님의 첫 예능 나들이_

어떤 이야기와 함께,

어떤 일상을 보여주실지 기대됩니다!

 

 

 

박명수 이휘재는 첫 예능인데 떨리지 않냐고 묻지만,

하나도 안떨린다는 위풍당당한 홍후보님!

 

 

홍바라기 [홍현희님!]

 

 

FC서울에 대한 이야기도 하고-

2011년 당대표 당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눈썹 문신과 탈모도 있었다는 홍후보님 ㅠ_ㅠ...

 

 

[단독] 최초공개_

 

와카남 순금이 이순삼!

 

귀여운 애완견과 여사님의 등장으로

분위기는 더욱 화기애애~

 

 

여사님 말씀 참 잘 듣는 홍후보님_

함께 식사도 준비도 척척~

 

 

 

어렸을 때는 가난해서 많이 먹지 못했다는 홍후보님_

지금은 고기와 버섯에 감사하다고 합니다.

 

 

이후로는 홍준표 사법고시와 이순삼 여사님과의 스토리 까지 공개되는데요.

여사님께서는 은행원이셔서, 홍후보님이 항상 보러 가셨다고 합니다..ㅋㅋㅋ

오오오~ 로맨틱가이~ 내 각시!

 

강골검사 홍후보!

모래시계검사 홍준표!

 

 

검사를 그만두니, 검사시절에 학교 보내 조폭들이 나와서

협박을 해서, 가족들을 지키기 위해서 정치에 입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이순삼 여사님은 잘 울지 않으시는데...

홍후보님이 검사를 그만 둘 때는

하염없이 울었다는 슬픈 과거도 공개되었습니다.

 

이곳은 잠실 근처 [아시아공원]

 

 

오순도순 이야기하고~

다정다감 식사하고~

아옹다옹 산책하는 홍카콜라!

 

이웃들과 함께 인사도 하고~

2km 산책길로 딱이라는 아시아공원!

 

 

그 와중에 순금이가 응아를 눠서...ㅋㅋㅋㅋ

똥은 홍후보님이 직접 치우셨습니다.

 

 

이후에는 이순삼 여사님이 순금이 물을 먹이고...

 

첫 예능이라.. 멘트 고갈...ㅋㅋㅋㅋㅋ

어색한 모습 마저 진솔하고 솔직해서 좋다!

 

 

이후에는 가족이야기도 공개되었습니다.

아버지가 홍준표냐는 둘째아들의 대처법

- 동명이인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

 

 

 

산책 후

세탁소에 방문해서

세탁물도 찾는 홍부부!

 

산책을 다녀와서 순금이 발을 직접 닦아주는 홍카콜라

 

 

집에서는 각시 이순삼 여사님을 위한 깜짝 선물_

장미 한송이에 웃음꽃이 만개한 여사님!

 

 

 

추석에는 장미라니까,

홍현희님은 추석엔 송편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말 앙증맞은 개그맨ㅎㅎㅎ

 

 

tv조선 와카남 홍준표 예능 첫 소감은?

 

언론에 나온 이야기와

보여지는 이미지와는 달리

내 각시!

내 와이프!

이순삼 여사님에게는 더 잘하지만

못지 않게_

대한민국 여성들의 행복과 안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서, 정책도 공개하고 있으니-

앞으로 잘 좀 봐달라는 솔직담백한 무야홍~

 

(홍부부 산책한 아시아공원 지도)

-

 

 

https://tv.naver.com/v/22670159

 

강력 사건 주로 맡은 원조 강골 검사 정치 입문기⬈ TV CHOSUN 210928 방송

와카남 | [와카남 14회] 출소한 조폭의 협박에서 가족을 지키기 위한 정치 입문

tv.naver.com

 

- 다섯번만에 붙은 홍카콜라의 사법고시 스토리

다섯번째도 떨어졌으면, 파푸아뉴기니로 팔려갔다?

 

 

[추천예능] 와카남 뜻 재방송 시청률 홍준표 순금이 이순삼 리뷰는 여기까지_

 

앞으로도 홍홍홍을 많이 사랑해주시고~

2022년 3월에는 새로운 대한민국을 꿈꿔 보아요!

 

 

[ 코리아 리빌딩 ]

2022年 3月

Coming Soon~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