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능보따리

놀라운 토요일 에스파 카리나 윈터 태연 부끄뚱

728x90
반응형
728x170

놀라운 토요일 에스파 카리나 윈터 태연 부끄뚱

 

aespa

 

10월 9일 놀토에 에스파가 뜬다!

 

 

벌써부터 기다려지는 카리나 X 윈터 예고!

 

 

놀라운 토요일 카리나, 부끄뚱을 좋아한다!?

 

 

부끄뚱은 카리나 선택에 좋아 죽고~

그녀는 세유니가 귀여워 죽고 ㅋㅋㅋ

 

 

그렇게 좋아하는 부끄뚱과 함께 시작된 에스파 카리나와 윈터의 타임!

 

[ 넥스트 레벨 아닌, 넥스트 키 답게! ]

 

 

이어지는 카리나의 아름다운 춤판_

그렇게 보여지는 춤선 까지,

 

 

디귿자춤!

ㄷㄷㄷㄷ~

디귿디귿!

 

 

앞에서는 카리나가 열심히 춤추고, 뒤에서는 귀여운 윈터 태연 자매!

 

 

놀토 멤버들이 태연과 윈터가 닮았다고 하자...

 

탱구" 우리 닮아써??

 

 

놀라운 토요일 태연, 윈터야 우리 닮았대!

근데 내 미담은 없뉘~!?

 

 

태연의 미담 발언에-

곧바로 나오는 탱구의 미담들 ㅋㅋㅋ

 

 

놀토 멤버들은 미담강요범 태연을 ㅋㅋㅋㅋ

과연, 에스파 윈터와 카리나가 말한 미담은 무엇일까요?

 

놀토의 오징어게임은 간식게임!

 

다음주에는-

놀토에도 부는 오징어게임!?

(기회는 오직 단 한 번!)

 

모두에게 공평한 게임이 시작된다!

 

 

어라라...

근데 윈터가 운다!?
왜-!!!

보기만 해도 즐겁다!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181회 [에스파] 카리나 윈터 출격!

 

 

벌써부터 기다려지는 10월 9일 토요일-

지난 시간에는 미주와 이상엽 등장으로

빅잼을 선사했는데, 다음주에는 에스파라고!?

 

과연, 어떤 즐거움을 줄지_

정말 기대가 크네요!

 

https://tv.naver.com/v/22752246

 

[예고] 탱키 동생 에스파 카리나x윈터 신나게 등장! (ft. 놀토에서도 '그 게임'이 시작된다...ㄷㄷ)

놀라운 토요일 | 티빙 바로가기 : https://dooo.us/CKXXlj #놀라운토요일 #놀토 #티빙에서스트리밍 놀라운 토요일 Amazing Saturday #EP.180 매주 토 저녁 7시 40분 tvN 방송 ♥사랑아 놀토해♥ 도레미와 함께하

tv.naver.com

 

[놀토] 놀라운 토요일 181회 윈터 카리나 예고!

 

절대- 놓치지 마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