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BS/황금의제국

[황금의 제국 19회] 고수 공동의결권

728x90
반응형
728x170

 

 

 

 

[ 황금의 제국 19회 ]

 

 

고수" 거, 준비는 우리만 합니까.

기습 합시다.

 

 

이요원" 기습에도,

준비가 필요해요.

 

 

고수" 내년 주총 때,

공동의결권 행사 안하겠습니다.

 

내가 당기면, 최서윤씨

한 걸음도 못 나갑니다.

 

 

 

 

김미숙" 앞만 보면 길지만,

 

뒤돌아 보면,

짧은게 인생이야.

 

욕심들 부리지 말고,

가진거 고맙다 생각하고

 

사이좋게들 살아,

 

 

 

 

 

[ 황금의 제국 최서윤 ]

 

 

이요원" 끄덕여요,

생각 오래 하는 사람 싫더라.

 

불은 그쪽이 꺼요,

양말도 그쪽이 치우고

 

주식은,

내가 거둬 올게요.

 

 

 

 

고은미" 인생에 기회는

3번 이라네요.

 

당신이 내 기회까지 날렸구요.

 

원재씨, 다음 기회는

없어요.

 

 

 

 

 

[ 황금의 제국 19회 장태주 ]

 

 

고수" 불도 내가 껐고,

양말도 내가 치웠습니다.

 

나머지도 내가 합니다.

 

결승전은,

그 뒤에 합시다.

 

 

 

 

 

 

[ 황금의 제국 고수 VS 손현주 ]

 

 

장태주" 식탁 상석에 앉아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부탁할거 있으면,

찾아 오세요.

 

 

 

 

이요원" 자기가 꼭두각시인 줄 모르면,

그것도 행복인 것 같더라.

 

 

 

 

"오늘은 방가웠나요,

윤설희씨?"

 

 

 

 

 

[ 황금의 제국 19회 고수 명대사 ]

 

 

"내 걱정 해주는건,

형님 밖에 없네요.

 

근데요, 내 걱정은

내가 합니다."

 

 

 

 

 

 

 

[ 황금의 제국 19회 장태주 명장면 ]

 

 

고수" 압니다, 최서윤...

내가 움직이길 바라겠죠.

 

 

설희 선배, 더

기다리게 할 수는 없습니다.

 

시작합시다.

 

확률은, 진행 하면서

높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