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BS/닥터스

[닥터스 11회 대사] 홍두식 어레스트

728x90
반응형
728x170

 

 

 

 

[ 닥터스 11회 대사 ]

 

 

소신과 신념으로 오직 환자만을 !

국일병원 이사장

 

홍두식 어레스트로 사망.

김래원, 눈물 흘리다.

 

그러한 그를 바라보며...

더 슬퍼하는 박신혜.

 

 

그렇다고, 이들의 의사 이야기가

끝나서는 안되며, 계속 걸어가야 한다.

 

 

 

'진정한 사랑은 진정한

자아를 만나게 해준다.

 

모르고 있었던, 내 내면을

건드렸다.

 

몰랐다.

내가 이런 남자인줄.'

 

 

 

 

 

홍두식" 결혼 하는거

봤으면 좋겠다.

 

 

홍지홍" 손자까지,

보실 수 있어요.

 

 

 

 

 

[ 닥터스 홍두식 대사 ]

 

 

"의사한테 우선순위 1번은

환자다."

 

 

 

 

 

 

홍두식" 넌 끼지마,

이 일은 내 손으로 끝낼꺼야.

 

넌 의사만 해,

그게 너야.

 

 

 

 

 

 

[ 닥터스 11회 ]

 

 

이성경" 내가 원하는걸, 넌 너무 쉽게 얻어.

내 옆에서.

 

 

박신혜" 쉽게 얻었다고? 아무리 내가 쉽게 얻어봐야

너만큼 쉽게 얻겠니?

 

 

 

 

부원장" 홍지홍 교수한테

인사나 해,

 

엄청 마음 썼어.

 

이번엔 부탁을 하더라,

나한테.

 

 

 

 

 

 

유헤정" 제가 제일

두려워하는게 뭔지 아세요?

 

버려지는거.

 

 

 

 

[ 닥터스 사랑하기 위한 준비단계 ]

 

 

김래원" 내가 어떻게 하면 되겠니?

 

 

박신혜" 변하세요.

 

 

 

 

 

 

[ 닥터스 11회 전쟁선포 대사 ]

 

 

홍두식" 빛 좋은 개살구지!

정신 빠진 놈...

 

 

진성종" 이제부터 전쟁이야 !

 

너하고 나!

지홍이 명훈이,

 

한판 해보자!!!

 

내가 지홍이,

그냥 놔둘 줄 알아!

 

 

 

 

 

 

 

 

 

 

 

[ 닥터스 11회 - 홍두식 이사장 어레스트 ]

 

 

김래원' 남자에게 아버지란 존재는

자기 자신과 같다.

 

아버지를 잃는다는건,

자신을 잃는 것 과도 같다.

 

그날...

난 나를 잃었다.

 

 

 

 

이 좋은 사람,

그 좋은 사람,

 

이렇게 그냥 데려가시면 안되는거 잖아요.

하늘이 이렇게 막 데리고 가면 안되는거 잖아요.

 

이래서 착한 일, 좋은 일 해서 뭐하나 라는 마음...기분

들게 하면 대체 누구한테 좋은겁니까!

 

누구 좋으라고, 이렇게 가십니까.

이사장님.

 

당신의 삶은, 고작 어레스트로 끝날 인생이였나요.

당신 덕분에 아들 홍지홍의 짐이 하나 더 생겼습니다.

 

그러니 하늘에서 기도해주세요.

하늘나라에서 응원해주세요.

 

"내 아들, 지홍이

힘내라고!"

 

 

그리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진심으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