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tbc tVn/THE K2

[더케이투 8화] 고안나 지키는 K2 김제하

728x90
반응형
728x170

 

 

 

[[ 더케이투 8화 ]]

 

 

김제하" 아버지 데려온 이유?

너, 죽지 말라고.

 

 

 

 

 

[ 더케이투 클라우드 나인에서 나가려면 죽는 것 뿐이다. ]

 

 

최유진" 물러나?

그게 무슨 뜻인지 몰라요?

 

여기서 물러날 수 있는,

방법이 뭔지-!!

 

 

 

 

"김실장.. 특히, 그 배신한 경호원

그 놈은 반드시 없애야 해..

 

그래야 다음에 또 그런 놈이 안나오지,

지구 끝까지라도 쫓아."

 

 

 

 

박관수" 예상은 했지만...

맞으니, 아프네.

 

 

 

 

[ 더케이투 8화 여기서 이기는 놈이 대통령이다! ]

 

 

박관수" 내가 본선 때나,

쓰려고 했는데..

 

진짜 칼을 뽑아야겠어-!

 

 

 

 

[ 더케이투 24시 고안나도 지키고 약속도 지키는 K2 김제하 ]

 

 

지창욱" 니네 아빠가 나한테,

너를 지켜달라고 부탁을 했어..

 

그리고 나는 그러겠다고 약속을 했고,

 

약속을 했으니까, 앞으로 내가

널 지켜 줄거야.

 

 

앞으로 그 누구도, 최유진이라도

너를 건드리지 못하게 할거야.

 

 

 

 

 

최유진" 짖는 개 보단,

죽은 개 처리가 백번 쉽죠-!!!

 

 

 

 

실장" 나는 못 움직인다.

 

K2 김제하, 고안나는 이제..

네 손에 달렸다!

 

 

 

 

최유진" 괜찮아...

 

정 그러면,

내일 죽이면 되는데 뭘.

 

안그래?

 

 

 

 

 

[ 더케이투 8화 최유진 버리고 고안나 지키는 K2 김제하 ]

 

 

"라니아 복수는 이제

포기 한거고?

 

저쪽에서 칼을 뽑았으니,

나도 이제.. 방아쇠를 당기고 싶은데."

 

 

 

 

 

[ THE K2 공격하던 최유진, 고안나 공격에 방어태세 갖추고 이대로 공수변경하나 ]

 

 

송윤아" 칼자루는 이미,

안나가 쥐었어-!

 

 

 

 

김제하" 너는 이제 최유진의

최대 약점이 되었어,

 

니, 말 한 마디면..

그 여자 모든걸 잃을 수 있게 되었어.

 

 

 

 

 

[ 더케이투 8화 고통 상처 아픔 절규 절망의 대명사 고안나 ]

 

 

임윤아" 내가 엄마를

죽인거야..

 

그게 엄마, 엄마 마지막인 줄 알았다면...

엄마, 잘못 했어요...

 

 

 

 

 

 

 

박관수" 이라크?

블랙스톤...?

 

 

 

고안나 가슴에 품은 K2 김제하..

이대로 박관수와 정면대결 시작하나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